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구단,목마른 첫승 수원전서 기대:내외신문
로고

인천구단,목마른 첫승 수원전서 기대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4/12 [10:00]

인천구단,목마른 첫승 수원전서 기대

편집부 | 입력 : 2014/04/12 [10:00]


[내외신문=이선호 기자] 첫승을 목마르게 기대하는 인천유나이티드가 제물로 수원 삼성을 택했다.
 
인천구단에 따르면 13일 오후 4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클래식 8라운드에서 수원삼성를 상대로 승점3점 획득에 재도전 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세 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 중인 인천 김봉길 감독과 선수들은 이번 홈경기에서 수원에게 반드시 승리를 거두겠다는 자세다.
 
인천은 최근 수원전 3경기 2승 1무의 좋은 기억을 되살려 이번 수원전에서 반드시 2014시즌 첫 승을 노린다는 각오다.

지난해의 기분 좋은 기억을 되살리면 승리는 충분히 가능하다. 인천은 2013 시즌 수원을 상대로 홈 2연승을 거뒀다. 특히 중요한 시점에서 인천은 수원에게 강했다.

2013년 8월 28일 거둔 3-1 승리는 상위 스플릿 진출을 확정 짓는 경기였고, 12월 1일 2-1 승리는 스플릿 라운드에서의 첫 승이었다.

인천유나이티드 주장 박태민은“최근 골 결정력이 부족한 점을 선수단 모두 절실히 느끼고 있다.
하지만 경기력이 점점 좋아지고 있고, 득점력 강화를 위한 공격 위주의 훈련을 통해 선수들이 자신감을 찾고 있다”면서“이번 홈경기에서는 반드시 팬들과 골세레머니를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이날 경기 전 인천시축구연합회 리그통합 개막식이 열리며, 하프타임에는 노래 “발걸음”으로 유명한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의 에메랄드 캐슬 보컬 김성현의 공연도 볼 수있다.

13일 경기 입장권은 인천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incheonutd.com) 혹은 티켓링크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