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UTD,2014 비전발표회 등 다양한 행사 개최:내외신문
로고

인천UTD,2014 비전발표회 등 다양한 행사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2/11 [10:58]

인천UTD,2014 비전발표회 등 다양한 행사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4/02/11 [10:58]


[내외신문=이승찬 기자] 인천UTD가 지난 10일 전 선수단(유소년 포함)이 모인 가운데 올 시즌부터 모두가 함께 나아갈 중장기 비전을 발표하는 시간을 갖고 모두가 하나 된 목표를 설정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중장기 비전의 핵심은 ‘인천유나이티드의 핵심 가치를 만들어 자생력 있는 구단이 되자’라는 것으로,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봉길 감독은 “올시즌 선수단이 하나가 돼 승리 그 이상의 감동을 위한 가치를 위해 나아간다면 시민구단을 넘어 K리그의 대표 구단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천은 전 선수단을 대상으로 SNS 활용 교육도 함께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는 팬들과의 소통을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 프로 선수로서 SNS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 것인지 등 평소에 선수들이 SNS를 활용하면서 느꼈던 여러 가지 궁금한 것들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교육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선수단은 SNS에 대한 장단점을 함께 공감하며 팬들을 위한 소통의 도구로 올바르게 활용하겠다고 다짐했다.

이 밖에도 인천은 2014시즌을 맞아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포토데이를 개최했다.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SNS를 통해 시즌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참여 희망자를 모집했고, 추첨을 통해 이번 시즌 함께 사진을 촬영할 3명의 주인공들을 선발했다.

선수단은 프로축구연맹의 공식 프로필 사진과 컨셉 사진, 단체 사진 등 촬영을 마친 뒤 선발된 팬들과 단체 사진, 컨셉 사진 등을 추가적으로 함께 촬영했다.

이번 포토데이 이벤트에 당첨된 맹지성씨는 “항상 골대 뒤에서 열렬히 응원해오던 선수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내서 행복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