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걸스데이 도쿄 2000여팬심 감동:내외신문
로고

걸스데이 도쿄 2000여팬심 감동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4/06 [22:25]

걸스데이 도쿄 2000여팬심 감동

편집부 | 입력 : 2014/04/06 [22:25]


▲ 걸스데이가 시부야 아이아 씨어터 도쿄 2000여 팬 앞에 서 있다.


걸스데이 도쿄 팬미팅 성공리에 마쳐 6일 귀국, 6월 앨범 준비


[내외신문=와이즈뉴스發] 최주호기자=걸그룹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 일본진출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5일?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열린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것.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측에 따르면 걸스데이는 지난 5일 일본 시부야 아이아 씨어터 도쿄에서 '걸스데이 스프링 팬미팅 썸씽'이라는 제목 하에 총 2회에 걸쳐 2천여명 팬이 모인 가운데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 팬미팅 전부터 입장순서를 기다리는 팬들로 장사진을 이뤘다.


이날 걸스데이는 '썸씽'을 시작으로 '한번만 안아줘' '기대해' '여자대통령' '아이 돈트 마인드' '쇼유' '반짝반짝' 등 히트곡과 게임을 통해 한국에서 직접 사간 선물을 팬들에게 증정하는 코너 등을 진행해 2천여 일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2시간 가까운 공연시간 동안 모든 팬들이 모두 서서 걸스데이의 노래를 따라 부르고 게임에 참여하는 등 열정적인 팬심을 보여줘 걸스데이를 감동시켰다.

  
▲ 팬들이 걸스데이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환호하고 있다.


공연을 관람한 일본 팬 유리아(23)는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많은 노래와 열정적인 퍼포먼스 그리고 팬들을 사랑해 주는 걸스데이의 뜨겁고 진실한 마음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며 "앞으로도 자주 일본에 방문해 팬들과 만나주면 고맙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연을 마친 걸스데이는 “팬미팅을 통해 일본 팬들에게 오히려 좋은 에너지를 얻어가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자주 일본 팬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많이 갖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6일 귀국하는 걸스데이는 오는 6월경에 발표할 새앨범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