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걸스데이 일본 '썸씽'으로 홀릭 나서:내외신문
로고

걸스데이 일본 '썸씽'으로 홀릭 나서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4/05 [10:29]

걸스데이 일본 '썸씽'으로 홀릭 나서

편집부 | 입력 : 2014/04/05 [10:29]


▲ 4인조 여성 걸그룹 걸스데이,


5일 걸스데이 일본 도쿄 팬미팅 ‘썸씽’


[내외신문=와이즈뉴스發] 최주호기자=4인조 걸그룹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가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팬미팅을 갖는다.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측은 "걸스데이는 5일 일본 시부야 아이아 씨어터 도쿄에서 '걸스데이 스프링 팬미팅 썸씽'이라는 제목 하에 총 2회에 걸쳐 2천여명 규모의 팬미팅을 갖는다."고 밝혔다.

걸스데이의 팬미팅은 지난해 12월 크리스마스에 열린 첫 일본 팬미팅 이후 4개월 만이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일본에서 갖는 두 번째 팬미팅으로 ‘썸씽’ ‘반짝반짝’ ‘기대해’ ‘여자대통령’ 등 히트곡과 팬들과 함께 진행하는 게임과 토크 등 다양한 재미를 준비했다.”며 “국내에서 ‘썸씽’으로 큰 인기를 모은 후 갖는 팬미팅으로 일본팬들의 사전 호응과 기대가 더 크다고 들었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걸스데이는 지난 2일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린 ‘엠카운트다운 넘버원 아티스트 오브 스프링 2014’에 출연해 ‘썸씽’ ‘기대해’ ‘여자대통령’을 불러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