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산지방보훈청, 갈등극복 캠페인 장소추천 이벤트:내외신문
로고

부산지방보훈청, 갈등극복 캠페인 장소추천 이벤트

편집부 | 기사입력 2016/10/19 [10:43]

부산지방보훈청, 갈등극복 캠페인 장소추천 이벤트

편집부 | 입력 : 2016/10/19 [10:43]



[내외신문=손영미 기자] 전홍범은 갈등극복 캠페인 장소를 추천 받는 이벤트를 SNS부산지방보훈청(청장 상으로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호국정신으로 튼튼한 안보, 하나된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으로 국가보훈처는 갈등극복 캠페인을 올 한 해 동안 진행하고 있다. 부산지방보훈청은 일방적인 캠페인 보다는 부산 시민이 추천하는 장소나 축제에서 갈등극복 캠페인을 함으로써 부산시민과 소통을 강화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부산지방보훈청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iantsbohun)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0월 31일(월)까지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1월 3일(목) SNS를 통해 공지한다.
부산지방보훈청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며, “부산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