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양구화타이, 기술 혁신과 글로벌 시장 공략으로 성장 코드 잡다

- 기술 혁신과 글로벌 시장 공략으로 고무 첨가제 시장 선도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4/04/28 [09:49]

양구화타이, 기술 혁신과 글로벌 시장 공략으로 성장 코드 잡다

- 기술 혁신과 글로벌 시장 공략으로 고무 첨가제 시장 선도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4/04/28 [09:49]

▲ 양구화타이 화학주식회사(陽谷華泰化學股份有限公司) 관계자 업무 공정도를 설명하고 있다  © 내외신문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산동성 랴오청시 양구현에 위치한 양구화타이 화학주식회사(陽谷華泰化學股份有限公司)는 기술 혁신과 글로벌 시장 공략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양구화타이는 고무 첨가제 분야에서 30년 동안 깊이 연구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코크스 방지제 CTP 생산 및 판매량에서 2005년 이후 세계 1위를 차지하며 세계 시장 점유율 60% 이상을 확보했다.

 

특히, 고무 첨가물 산업의 핵심 기술인 불용성 유황 연속 생산 기술을 독자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외국 기술의 독점을 깨고 불용성 유황을 생산하는 세계 세 번째, 국내 최초의 연속 생산 기업이라는 타이틀을 차지했다.

 

'기술화타, 녹색화타'라는 비즈니스 개념을 고수하고 '고점 위치, 메커니즘 혁신, 우수성 추구 및 선도적 발전'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양구 화타이는 기술 혁신 플랫폼 구축에 힘써왔다.

 

이를 통해 중국 고무 첨가물 산업에서 가장 강력한 기술 연구, 신제품 개발, 표준화 건설, 제품 성능 특성화 및 기능 평가, 고급 인재 양성 및 정보 교환을 통합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현재 양구 화타이는 업계에서 제품이 가장 다양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본문이미지

▲ 양구화타이 원재료 전시관     ©내외신문

2001년 수출 사업을 시작한 양구화타이는 지난 20여 년 동안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주요 수출 시장은 유럽, 미국, 아시아, 일본, 한국 및 인도이며, 특히 2016년 미국과 유럽에 전액 출자 자회사를 설립하고 현지 창고를 설립하며 유럽과 미국으로의 수출을 크게 증가시켰다.

 

2002년부터 금호,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 등 한국 타이어 업체들과 협력해 온 양구 화타이는 매년 한국에 세계 최고 공급자로 선정되는 등 한국 시장에서 깊은 신뢰를 얻고 있다.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의 점유율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자오펑바오(趙鳳保) 부사장은 "양구화타이는 기술 혁신과 글로벌 시장 공략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구화타이의 성장 코드는 기술 혁신, 글로벌 시장 공략,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로 요약될 수 있다. 앞으로도 양구 화타이는 고무 첨가제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