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전지현 홈팩 나온다…SKT-다음, ‘버즈런처 for T’ 출시:내외신문
로고

전지현 홈팩 나온다…SKT-다음, ‘버즈런처 for T’ 출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5/08 [11:40]

전지현 홈팩 나온다…SKT-다음, ‘버즈런처 for T’ 출시

편집부 | 입력 : 2014/05/08 [11:40]


▲ SKT는 다음과 8일부터 ‘버즈런처’에 SK텔레콤 고객 전용 서비스를 탑재한 ‘버즈런처 for T’를 앱 마켓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 버즈런처 for T, SKT 고객전용 서비스와 전지현, 이정재 등 광고모델 홈팩 제공

- 2013년 양사 전략적 제휴 체결…공동 상품 개발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제휴 강화 예정

[내외신문=와이즈뉴스發]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은 SKT고객 맞춤형 런처인 ‘버즈런처 for T’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버즈런처 for T’는 다음 버즈런처를 SKT 이용자에 최적화한 스마트폰 런처서비스로 SKT 고객 전용 서비스와 전지현, 이정재 홈팩, 버즈런처 인기홈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버즈런처 for T’는 SKT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을 구성했으며,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음과 SKT는 ‘버즈런처 for T’ 출시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SKT 고객을 대상으로 전지현 홈팩을 다운로드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지현 백(Bag)’을 제공하며, 이정재 홈팩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5’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버즈런처 인기 홈팩을 다운로드 받은 3명에게는 소니 A5000 디지털 카메라를, 공통응모 777명에게는 스타벅스 라떼 교환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웹사이트를 (http://buzz.daum.net/event/skt/)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14개국어로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버즈런처는 사용자가 만든 홈스크린을 공유하는 SNS 런처로, 지난 4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700만건을 돌파했으며 국내외 스마트폰 이용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버즈런처는 전체 이용자의 60% 가량이 해외 이용자들로 현재까지 총 40만 건의 다양한 스타일의 홈팩들이 제작되었고, 5,0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가 이뤄졌다.

다음 김미연 뉴플랫폼그룹 이사는 “’버즈런처 for T’는 다음과 SKT가 손잡고 처음 선보인 게이트웨이형 서비스로 SKT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차별적 가치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전지현, 이정재 홈팩과 더불어 버즈런처 인기홈팩 등 다양한 제휴 홈팩을 티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버즈런처 for T’는 다음과 SKT가 지난해 10월 미래 성장 동력 발굴을 위해 ‘상품 서비스 강화 및 신규 개발을 위한 포괄적 제휴 협약’을 맺고 처음 출시하는 서비스이다, 양사는 향후 런처 외에도 위젯 등 게이트웨이형 스마트폰 서비스에서 추가적인 제휴를 기획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