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암살 전지현, 독립군 저격수의 ‘취향저격 올블랙 패션’:내외신문
로고

암살 전지현, 독립군 저격수의 ‘취향저격 올블랙 패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1 [18:42]

암살 전지현, 독립군 저격수의 ‘취향저격 올블랙 패션’

편집부 | 입력 : 2015/07/21 [18:42]


사진제공/루즈 앤 라운지

 

[내외신문=김희진 기자]영화 ‘암살’의 시사회가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렸다.

 

오는 22일 개봉을 앞둔 영화 ‘암살’ 시사회에는 최동훈 감독과 배우 전지현, 하정우, 이정재, 오달수, 조진웅 등 쟁쟁한 출연 배우들이 참석했다.

 

이날 전지현은 올 블랙 롱 드레스에 블랙 앤 화이트의 클러치를 매칭해 극중 독립군 출신의 저격수 역할이 떠오르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등장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손에 살짝 쥐어진 블랙 앤 화이트의 루즈 앤 라운지(rouge & lounge) 클러치를 포인트로 슬림한 몸매에 자연스레 흐르는 블랙 롱 드레스, 세련된 메이크업을 연출해 대체불가의 시크함을 선보였다.

 

전지현이 착용한 클러치는 전체적으로 심플한 쉐입에 시원한 블로킹이 포인트 된 제품으로 화이트, 블랙, 그리고 미들톤의 조화가 돋보인다. 클러치 전면의 플랩은 리얼 스네이크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면서, 탈 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한편, 영화 암살은 개봉 전부터 예매율 1위라는 압도적인 관심을 받으면서 흥행의 청신호를 켰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