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경상북도장애인부모회 10주년 기념 부모대회 개최!:내외신문
로고

경상북도장애인부모회 10주년 기념 부모대회 개최!

홍준기 | 기사입력 2017/10/20 [21:55]

경상북도장애인부모회 10주년 기념 부모대회 개최!

홍준기 | 입력 : 2017/10/20 [21:55]


[내외신문=홍준기 기자] 경상북도는 20일(금) 도청 동락관에서 경상북도장애인부모회(회장 김신애) 주최로 “경상북도장애인부모회 10주년 기념 부모대회”가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권영길 복지건강국장, 박영서.이영식 도의원을 비롯해 경상북도장애인부모회 및 10개지부 회원, 가족, 자원봉사자 등 600여명이 참석하여 화합의 한마당이 되었다.

이날 행사는 각종 공연과 도지사 표창, 감사패 수여 등 1부 기념식에 이어 2부에는 문화예술제를 선보이며 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인식을 개선하는 화합의 장을 펼쳤다.

경상북도부모회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장애인과 장애인가족의 권익 향상 및 인식을 개선하고 장애인 자녀양육 및 재활정보를 상호교환 하여 자녀들이 한 사회인으로 당당하게 살 수 있도록 하는 교류의 장이되었다.

한편 권영길 경상북도 복지건강국장은 “장애인이 행복한 나라가 진정한 복지국가로 경상북도는 사람중심 차별 없는 세상을 만드는데 온힘을 기울이고 장애인들이 지역사회에서 함께하는 사회통합 기회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경상북도, 장애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