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송영길 시장, 지역예비군 지휘관 안보 특강:내외신문
로고

송영길 시장, 지역예비군 지휘관 안보 특강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1/15 [12:42]

송영길 시장, 지역예비군 지휘관 안보 특강

편집부 | 입력 : 2014/01/15 [12:42]
[내외신문=인천연합] 송영길 인천시장이 지역 예비군지휘관을 대상으로 안보특강을 진행했다.

인천시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인 송영길 시장은 15일 17보병사단 사령부 숭무관에서 인천지역 예비군 지휘관 210명을 대상으로‘인천의 안보와 국제정세’라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다.

이번 특강은 제17보병 사단(사단장 송유진)에서 현 국가안보상황과 연계해 지역안보 역량 강화와 통합방위태세 유지를 위해 지역 예비군 지휘관(210명)을 대상으로‘인천시 통합방위협의회’의장인 시장에게 특강을 요청함에 따라 이뤄졌다.

송 시장은 이날 특강에 앞서 갑오년 새해를 맞아 17사단 및 예하부대 장병들을 격려했다. 또한, 인천지역과 직장의 방위 및 예비군 동원명령ㆍ훈련 등의 임무를 수행하는 예비군 지휘관들이 인천의 통합방위태세에 큰 힘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송 시장은 특강에서 인천의 전쟁역사에 대해 설명하면서“인천의 굳건한 안보와 평화가 대한민국 발전의 전제 조건이며, 한반도 비핵화는 포기해서는 안 될 명제”라고 강조하고, “2014년 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인천시민과 더불어 군에서도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인천시, 송영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