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나경원,"패배 겸허히 받아 들이고 성찰 계기로 삼을 것":내외신문
로고

나경원,"패배 겸허히 받아 들이고 성찰 계기로 삼을 것"

김봉화 | 기사입력 2011/10/27 [00:02]

나경원,"패배 겸허히 받아 들이고 성찰 계기로 삼을 것"

김봉화 | 입력 : 2011/10/27 [00:02]


나경원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는 26일 "패배를 겸허히 받아드리며 성원해 주신 시민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사실상 선거 패배를 인정했다.나경원 후보는 이날 밤 11시 서울,광화문 프레스센터에 마련된 자신의 선거 캠프를 찾아 "그동안 성원해 주신 시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개를 숙였다.나경원 후보가 자신의 선거 캠프를 찾아 지지자들에게 고개숙여 인사를 하고 있다.

나 후보는 이날 투표가 마감하는 동시 발표된 출구조사에서 박원순 후보가 앞서는 것으로 발표되자 경직된 모습으로 자리를 떳다.

이날 밤 11시 나 후보는 검정색 정장을 입고 자신의 캠프를 찾아 패배를 인정하며 "시민에 뜻을 겸혀히 받아 드린다"며 "더 낮은 자세로 변화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다"고 말하며 "이번 일로 다시 한번 성찰에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이어 "새로 당선되실 시장이 먼 미래를 위해 훌륭한 시장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패배의 변을 밝혔다.

11시30분 현재 개표율 50%에 무소속 박원순 후보가 한나라당 나경원 후보를 8%앞서고 있다.한나라당은 서울시장 선거에 대해 충격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반면 민주당과 야권은 고무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김봉화 기자 kbh@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