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금융투자협회, 대학생 대상 ?2022년 헤지펀드 콘서트  개최:내외신문
로고

금융투자협회, 대학생 대상 ?2022년 헤지펀드 콘서트  개최

24일 금융투자협회 불스홀에서 ‘2022년 헤지펀드 콘서트’ 개최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6/08 [10:34]

금융투자협회, 대학생 대상 ?2022년 헤지펀드 콘서트  개최

24일 금융투자협회 불스홀에서 ‘2022년 헤지펀드 콘서트’ 개최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06/08 [10:34]
금융투자협회 CI(제공=금투협)
금융투자협회 CI(제공=금투협)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금융투자협회(회장 나재철)는 오는 24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불스홀에서 ‘2022년 헤지펀드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헤지펀드 콘서트는 국내 대표적인 헤지펀드 운용사 대표들이 강사로 참여해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헤지펀드 시장과 산업에 대해 설명하고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재개되는 행사로 올해로 4회째다. 

올해는 피보나치자산운용 윤정인 대표, 타임폴리오자산운용 이주상 전무, DS자산운용 박경도 본부장이 업계를 대표해 강사로 나선다.

(자료제공=금투협)
(자료제공=금투협)

행사를 주최하는 나석진 금융투자협회 자산운용부문대표는 “이번 콘서트가 최근 성장가도에 있는 자산운용시장의 주역을 꿈꾸는 대학생들과 자산운용사 대표 및 펀드매니저의 진솔한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헤지펀드 시장의 일선에서 뛰고 있는 펀드매니저의 생생한 경험을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환태 금융투자협회 자산운용지원2부장은 “행사 당일 참가자 중 신청자(선착순 60명)에 한해 자산운용사 방문(Field Trip)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라며 참석을 당부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