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안상수 '새내각 공무원 기강확립이 최우선 과제":내외신문
로고

안상수 '새내각 공무원 기강확립이 최우선 과제"

김봉화 | 기사입력 2010/10/04 [08:55]

안상수 '새내각 공무원 기강확립이 최우선 과제"

김봉화 | 입력 : 2010/10/04 [08:55]


한나라당 안상수 대표는 4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두달간여 동안 총리공백에 대해 공무원의 기강이 헤이해 질 수 있다며 "김황식 신임 국무총리는 공무원 기강확립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안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지난 두 달간 `총리 공백' 상황에서 외교통상부 특채 등 장관 인사 지연까지 공무원 조직이 어수선하고 사기도 저하됐다"면서 이같이 당부했다.

또한 한반도 긴장 완화와 대북 문제등이 심도있게 이루어져야 하며 북한이 김정은 체제로 가는것에 대해 정부는 면밀히 북한의 태도에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또한 민주당 새 대표로 당선된 손학규 대표에 대한 언급도 했다.

안 대표는 "손학규 신임 민주당 대표는 뚝심있는 사람으로 오래전 경기지사 시절에 도민을 위한 훌륭한 정책을 편 사람"이라며 "민주당 새 대표로 국정을 함께 이끌어 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사실상 손 대표 당선을 환영했다.

안대표는 "지금 야채값이 너무 올라 국민들의 염려가 크다"며 정부와 한나라당은 야채값안정과 서민생활 안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