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호서예전 모델학과, 진학설명회 개최:내외신문
로고

호서예전 모델학과, 진학설명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02 [12:35]

호서예전 모델학과, 진학설명회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11/02 [12:35]


[내외신문=심종대 기자]오는 28일 오전 10시에 개최되는 진학설명회는 진로와 진학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고3 수험생 및 검정고시 합격자들 대상으로 2016학년도 입시를 준비중인 모든 대상들을 위해 개최된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모델학과 진학설명회 1부는 모델체험실습으로 1대1 자세교정 및 워킹, 포토포즈와 표정연기를 진행하고, 2부에서는 남주혁, 스테파니리, 강승현, 배정남, 박형섭, 최소라, 장기용, 주우재 등 국내 톱 모델들의 소속사인 YG케이플러스 김성란 이사의 실무 특강이 펼쳐진다.

 

이어 3부에서는 학생들의 고민 및 진로방향을 제시해주면서, 면접과 실기 그리고 모델데뷔까지의 과정과 모델의 기본 자세에 대해서도 설명해준다.

 

또한 모델학부 진학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장학금 및 전형료, 실기료를 면제해주고 있고, 참가신청은 서울호서예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서울호서예전 모델학과는 YG케이플러스와 함께하는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를 매년 주최하고 패션모델과 광고모델 두 분야로 나눠, 모델을 희망하는 지망생들에게 전문적인 모델 교육과 모델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데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현재 내신 수능등급에 대한 반영 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신입생 모집 중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