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호서예전 실용무용학과, 뉴에이지 전국투어 스페셜 무료 워크샵 개최:내외신문
로고

호서예전 실용무용학과, 뉴에이지 전국투어 스페셜 무료 워크샵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9 [10:59]

호서예전 실용무용학과, 뉴에이지 전국투어 스페셜 무료 워크샵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08/19 [10:59]


[내외신문=심종대 기자]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김남균학장 이하 호서예전) 실용무용학과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전국 투어 스페셜 무료 워크샵을 개최한다.

 

전국투어 스페셜 무료 워크샵은 이달 말에서 오는 10월 중순까지 각 지역의 실용무용문화 활성화를 통해 새로운 인재를 발굴해 나가는 목적으로 창원, 부산, 대구, 천안,포항, 의정부, 춘천, 제주도, 울산, 양산에서부터 서울, 경기지역에 무료로 워크샵을 진행하고, 각 지역에서 예선을 거처 10월 24일 서울에서 본선대회에 참여 할 수 있게 된다.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학과는 스트릿댄스과, 방송댄스과, 실용무용과, 무용창작예술과가 있으며 팝핀현준, 나경식, 김근서, 황대균, 강도균, 엄태준, 장근배, 최인영, 밸리댄스 박지영 교수가 현장중심의 실무교육으로 학생들의 숨어있는 잠재력을 이끌어내 최고의 춤꾼으로 만들어 내고 있다. 청소년들이 함께 참여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교수진들의 무료 워크숍을 통해 지역문화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댄싱9의 레드윙즈로 활약했던 박정은이 제1회 뉴에이지 전국대회에서 대상을 받아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스트릿댄스과에 15학번으로 재학 중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