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호서예전, 제3회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27 [13:49]

호서예전, 제3회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10/27 [13:49]


[내외신문=심종대 기자]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가 주관하고, YG케이플러스와 백지애웨딩이 주최하고, 카파, 라레토턱시도, 스포맥스, 닭가슴살 꼬꼬빌, 얼텀가방, 샤뜨니크선글라스가 협찬한 제3회 탑모델콘테스트가 지난 25일 서울호서예전 6층 대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제3회 탑모델콘테스트는 패션모델과 광고모델 부문으로 지난 5월부터 신청을 받아 7월 예선을 거쳐 본선대회가 진행됐다. 본선 당일에는 서울호서예전 모델과의 한복 패션쇼와 서울디자인고등학교 패션디자인과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의상을 협찬 받아 패션쇼가 진행됐다. 방송영화연기학부의 액션퍼포먼스와 실용무용예술학부 학생들의 스트릿댄스 공연무대를 비롯해 축하공연 및 패션쇼로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번 제3회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의 수상자로는 백지애웨딩상 남예빈, 꼬꼬빌상 조유진, YG케이플러스상 정청솔, 남궁담, 동상 이윤하, 은상 이슬, 금상 장성진, 대상 손기성이 영광스런 주인공으로 탄생했다. 이들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장학금 및 YG케이플러스, 백지애웨딩, 꼬꼬빌의 전속 모델의 기회를 제공한다.

 

탑모델콘테스트는 이번이 3회째로 1회 수상한 남주혁, 2회 대상을 수상한 신용국은 YG케이플러스 전속모델로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및 잡지광고, 방송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주최사인 YG케이플러스는 강승현, 배정남, 박형섭, 최소라, 스테파니리, 장기용, 남주혁, 주우재 등 국내 톱 모델들이 소속돼 있는 패션 토탈 모델 컴퍼니이다.

 

이 대회는 매년 열리는 행사로 패션모델과 광고모델 두 분야로 나뉜다. 모델을 희망하는 지망생들에게 전문적인 모델 교육과 모델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데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는 현재 내신 수능등급에 대한 반영 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신입생 모집 중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