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기술- 콘텐츠를 통한 효과적인 연결로 성공하는 콘텐츠 마케팅:내외신문
로고

기술- 콘텐츠를 통한 효과적인 연결로 성공하는 콘텐츠 마케팅

CMI 전략 고문 로버트 로즈의 조언과 ContentTECH 기조연설 요약

손서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6/27 [09:29]

기술- 콘텐츠를 통한 효과적인 연결로 성공하는 콘텐츠 마케팅

CMI 전략 고문 로버트 로즈의 조언과 ContentTECH 기조연설 요약

손서희 기자 | 입력 : 2023/06/27 [09:29]

[내외신문=손서희 기자]콘텐츠 마케팅은 이제 기술을 사용하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 그러나 기술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한 가이드라인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Content Marketing Institute (CMI)의 수석 전략 고문인 로버트 로즈는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스택의 다양한 도구와 기술, 그리고 콘텐츠 프로세스 간에 효과적인 연결을 구축하는 것에 주력하길 제안하고 있습니다.

 

 로버트 로즈는 최근 ContentTECH 기조연설에서 기술과 콘텐츠 프로세스 간의 유기적인 통합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핵심은 다양한 기술과 도구를 올바르게 활용하고, 이를 콘텐츠 프로세스에 통합하여 일관성과 효율성을 확보하는 데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버트 로즈는 또한 콘텐츠 마케팅에서 데이터의 역할에 대해 강조했습니다. 정량적인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고객의 요구와 관심사를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의 핵심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데이터 기반의 접근 방식이 콘텐츠 마케팅의 효과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사진=픽사베이 제공)홍보     ©

로버트 로즈의 조언을 토대로, 기업은 콘텐츠 마케팅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과 도구를 조직 내에 통합해야 합니다. 콘텐츠 제작, 편집, 배포, 분석 등 각 단계에서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자동화 도구, 워크플로우 관리 시스템, 데이터 분석 도구 등을 활용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더욱 개인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관계 구축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더 이상 기술과 분리될 수 없는 영역이 되었습니다. 로버트 로즈의 조언을 수용하여 스택의 다양한 도구와 기술, 그리고 콘텐츠 프로세스 간의 효과적인 연결을 구축하는 기업은 경쟁력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성공적인 마켓팅의 비결은 이 문장들은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구축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따라야 할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1. "가만히 있지 말 것"은 기업이 도전적인 마인드와 태도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아이디어와 방법을 시도하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정보 네트워크 구축"은 기업이 내부 및 외부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한 것입니다. 정보의 확보와 공유가 가능한 조직문화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기술의 시작이 결과를 예측한다는 사실을 인식할 것"은 새로운 기술 도입에 대한 사전 검토와 실험을 통해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기술 도입의 목적과 결과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4. "새로운 기술을 기존 프로세스와 연결하기"는 새로운 기술을 도입할 때, 기존의 프로세스와의 연결성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기존의 프로세스와 새로운 기술과의 융합을 통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시민포털에 쇼핑,지역,기후변화,소상공인 뉴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민포털, 내외신문 김누리 기자입니다
시민포털은 지역언론, 지역경제 살리기, 지방언론 살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