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더 아비, 소상공인 광고 기반 SDK 출시로 플랫폼 활성화 전략 선보여:내외신문
로고

더 아비, 소상공인 광고 기반 SDK 출시로 플랫폼 활성화 전략 선보여

- 독보적인 SDK, 소상공인과 기업, 유저 모두에게 혜택 제공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4/04/12 [13:48]

더 아비, 소상공인 광고 기반 SDK 출시로 플랫폼 활성화 전략 선보여

- 독보적인 SDK, 소상공인과 기업, 유저 모두에게 혜택 제공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4/04/12 [13:48]

▲ (이미지제공=더 아비)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소상공인을 위한 어플 "아비" (플레이스토어 평점 4.7)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더 아비(대표 공병기)가 최근 SDK를 출시하여 플랫폼 활성화 전략을 선보였다.

 

더 아비 SDK(Software Development Kit)는 수익 구조가 약하거나 정체된 플랫폼에 이식되어 사용자들에게 무료 포인트를 배포하여 활성화를 할 수 있는 소상공인 광고 기반의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 수익구조가 약하거나 정체된 플랫폼에 이식되어 사용자들에게 무료 포인트를 배포하여 활성화를 할 수 있는 소상공인 광고를 기반으로 만든 독보적인 프로그램이다.

 

현재 국내 리워드 회사들은 대기업 광고만을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더 아비는 기업과 소상공인, 그리고 유저가 모두 혜택을 받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공병기 대표는 아비 시스템은 모두가 행복해지는 선순환 구조를 기반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기업은 소상공인에게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포인트를 받는 사용자들에게 어느 기업이 무료 포인트를 지급하는지 알려준다. 소상공인은 무료 광고를 통해 이미지와 매출을 상승시키고, 고객 유입을 늘릴 수 있다. 유저는 무료 포인트를 받고, 원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다.

 

공 대표는 기업은 이미지와 매출이 상승하고 그 포인트는 아비 SDK가 심어진 플랫폼에 활성화를 안겨준다고 설명하며, 아비가 모두가 행복해지는 '놀이터'를 만들어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아비 소상공인 광고 시스템은 앱 외부 모든 화면을 광고판으로 이용하여 무료 포인트를 배포하고 적립 시 플랫폼 메인화면으로 들어가기에 DAU(일 방문자 수)를 확실하게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 아비는 해외 분양도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여 동남아 진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해외에서 벌어들인 수익 일부를 국내 소상공인들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더 아비 공병기 대표는 더 아비 SDK는 플랫폼 활성화뿐만 아니라 소상공인 지원, 사용자 만족도 향상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차별화된 솔루션이라며 소통과 혜택 명분이 공존하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