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광양시 이.통장,‘행복도시 건설’솔선수범 결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9 [13:17]

광양시 이.통장,‘행복도시 건설’솔선수범 결의

편집부 | 입력 : 2015/09/19 [13:17]


제13회 광양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내외신문=심종대 기자]전남 광양 지역 이.통장들이 18일 광양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3회 이.통장 한마음대회’에서 ‘행복도시 광양’을 건설하는데 이.통장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이.통장과 가족, 정현복 시장, 도.시의원, 주요 기관?단체장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전국 이.통장연합회 광양시지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체육대회는 지방행정 최일선에서 시민과 행정의 가교로, 주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해 묵묵히 땀 흘려 온 이.통장들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모범 이.통장에 대한 표창, 행복도시 건설을 위한 다짐, 사랑의 쌀 전달, 체육행사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개회식에서는 친절한 시민, 깨끗한 도시, 질서를 지키는 지역사회를 위해 이.통장이 솔선수범 할 것을 다짐하는 선서문 낭독과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쌀 20kg 40포(18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서문식 총무과장은 “이번 한마음 체육대회를 계기로 이.통장의 화합을 도모함은 물론 이.통장이 솔선수범해 친절, 질서, 청결 활동을 펼칠 것을 결의함에 따라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더욱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적극적인 시정홍보와 주민복지, 편익증진에 기여한 공이 인정돼 광양시장상 : 한상년(골약동), 태인동(최옥배), 정한선(금호동), 국회의원상 : 김종례(옥룡면), 김근수(다압면), 최 숙(광영동), 광양시의회 의장상 : 이호진(봉강면), 박명귀(옥곡면), 서재삼(진월면), 전국 이통장연합회 전남도지부장상 : 오성철(광양읍), 이병무(진상면), 정점순(중마동) 씨가 각각 수상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