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광양시, 동반성장 혁신허브 워크숍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1 [14:57]

광양시, 동반성장 혁신허브 워크숍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09/11 [14:57]


[내외신문=심종대 기자]전남 광양시 동반성장 추진위원회는 11일 POSCO 동반성장혁신허브사무국에서 광양시, 광양제철소, 광양상공회의소 등 실무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 혁신허브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 날 워크숍에서는 그동안 추진하고 있는 분야별 활동사항을 중간점검하고 문제점에 대한 대책을 수립하고, 참여 기관들과의 업무 공유와 협업을 통한 사업의 발전방안을 모색했다.

 

또, 2015년 성과공유 개최 계획, 2016년 참여 대상 사업의 방향과 규모 등 전반적인 사업에 대해 논의하고 애로.건의사항과 의견 수렴의 시간도 가졌다.

 

워크숍에 참석한 김영관 철강항만과장은 “동반성장 혁신허브 활동은 민.관.기업 모두가 상생 발전하는 기반”이라면서, “앞으로 혁신허브 활동이 지역사회와 기업이 상호 조화를 이루면서 더 많은 곳으로 확산되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반성장 혁신허브’ 활동은 지난 2011년 광양시, 광양제철소, 광양상공회의소 3개 기관이 협약을 체결한 후 2년간 성공모델 구축 단계를 거쳐 지난 해 지역사회 확산을 위한 사업으로 확대했다. 현재까지 중소기업, 공공기관, 소상공인 등 총 101개소가 혁신 활동을 전개해 경쟁력 강화, 업무의 효율성 증대 등 좋은 성과를 거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