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유정복 300만 인천시민 꿈모아:내외신문
로고

유정복 300만 인천시민 꿈모아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4/04 [12:59]

유정복 300만 인천시민 꿈모아

편집부 | 입력 : 2014/04/04 [12:59]


유정복 예비후보자(가운데)가 황우여 새누리당 대표(왼쪽에서 3번째), 홍문종 당 사무총장, 서청원 전 대표, 이인제 의원(맨오른쪽), 한영실 숙명여대 전 총장(왼쪽에서 두번째), 방송인 송해 등과 같이 손을 들어 보이고 있다.

3일 유정복 인천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려


[내외신문=와이즈뉴스發] 최주호기자=유정복 인천시장 예비후보가 3월 31일 국회의원직을 사퇴하고 인천시장 공식 출마선언을 한 지 3일만인 4월 3일?오후, 인천시 부평구 경원대로?1395?부평일번가에서?'인천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식에는 황우여 새누리당 대표,?홍문종 당 사무총장,?서청원 전 대표,?이인제 의원,?한영실 숙명여대 전 총장,?방송인 송해 등 지지자 및 각계 각층의 사람들 등 5000여명이 모여 유 예비후보자의 출마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 (좌로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인제 의원,?홍문종 당 사무총장,?서청원 전 대표,?황우여?새누리당 대표가 축사를 하고 있다.?

이날 개소식은 사무소에 다 들어오지 못한 참석자들을 위해 5층과 15층 각 사무실에 영상을 통해 개소식 실황을 중계하였다.?

 

▲ 5층과 15층에 마련된 사무실에서 영상을 통해서도 개소식 상황이 중계되었다.

유 예비후보는?"특정 세력만을 위한 시장이 아닌 시민을 위한 시장이 되겠다"면서?"300만 시민의 꿈을 모아 인천이 대한민국의 중심,?나아가 세계의 중심이 되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 유정복 인천시장 예비후보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그리고 "오늘?많은?분이?오셨고,?저에게?큰?사명을?주셨다.?여러분이?보내주신?큰?성원, 6월?4일?승리해?반드시?'위대한?인천시대'를?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새누리당 인천시장 후보 경선에서 '아름다운 경선'을 하기로 합의한 안상수 예비후보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새누리당의 인천시장 후보경선은 23일 열릴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