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웃과 함께하는 이동푸드마켓 열려!:내외신문
로고

이웃과 함께하는 이동푸드마켓 열려!

김유신 | 기사입력 2011/05/31 [21:01]

이웃과 함께하는 이동푸드마켓 열려!

김유신 | 입력 : 2011/05/31 [21:01]


- CJ나눔재단 물품 후원,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기타연주, 라이브공연, 이미용봉사열려

 

서울시는 31일(화) 오후 2시부터 4시 반까지 성동종합사회복지관 앞 광장에서 '찾아가는 이동푸드마켓'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CJ나눔재단에서 기부한 생필품(밀가루, 라면, 참기름 등 천여만원 상당 생필품)등을 성동구 주민자치센터에서 추천한 홀몸노인, 장애인, 결식아동 등 저소득 소외가정 400여 세대에 무상으로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특히, 금번 행사는 단순히 물품만을 전달하는 행사에서 벗어나 “기타연주 및 라이브 공연”, “어르신 무료 이?미용서비스” 등 재능기부가 함께 어우러지는 테마가 있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대상자는 해당 자치구를 통해 선정된 기초생활수급자 및 위기 가정이나 차상위 계층으로 5톤 규모의 '이동푸드마켓' 차량에 전시되어 있는 쌀, 설탕, 라면, 간장, 고추장 등의 식료품과 치약, 비누, 세제 등 생활용품 중에서 본인이 희망하는 5가지 품목을 직접 선택하여 가져갈 수 있도록하여 뜨거운반응이 있었다.


이정관 서울시 복지건강본부장은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이나 노인들을 위한 '찾아가는 이동푸드마켓사업'은 복지수요자의 접근성까지 고려한 또 다른 희망나눔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유신기자 pressky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