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나우유씨미2' 올 여름 매직쇼로 현혹시키다!:내외신문
로고

'나우유씨미2' 올 여름 매직쇼로 현혹시키다!

금윤지 | 기사입력 2016/07/11 [13:57]

'나우유씨미2' 올 여름 매직쇼로 현혹시키다!

금윤지 | 입력 : 2016/07/11 [13:57]


[내외신문=금윤지 기자]지난 9일, 10일 양일간 진행한 사전 유료 시사회 이후 ‘나우유씨미2’는 관객의 호평을 받고 각종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개봉 예정 영화 일간 검색어 1위까지 올랐다.?
지난 4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영화 '나우 유 씨 미2'언론 배급 시사회가 진행 되었으며, 영화 내용으로는 함정에 빠져 세상의 모든 컴퓨터를 컨트롤 할 수 있는 카드를 훔쳐내는 매혹적인 매직쇼의 모습을 표현했다.?
전작 1편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주역들이 다시 등장한다. 마크 러팔로를 비롯하여 제시 아이젠버그,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등 마술사기단 멤버들이 나온다.?
이어 나오는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나우 유 씨 미2'의 주요 빌런으로 등장하는데, '나우 유 씨 미2' 에서는 과학으로 마술사기단을 함정에 빠뜨리는 악당으로 변신했다. 중화권의 톱스타 주걸륜은 마술사기단을 돕는 조력자로 활약한다.?
사전 시사회를 관람 후 평론을 남긴 관객들은 '3편이 기대된다.' 라는 이야기를 하였다. 뉴 페이스까지 합류한 이 영화는 연출, 연기, 스토리 3박자를 모두 갖췄다는 평을 받았다.?
이 영화는 오는 12일 개봉한다.
fade_heaven@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