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해리포터 시리즈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4월 개봉!:내외신문
로고

해리포터 시리즈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4월 개봉!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3/30 [20:53]

해리포터 시리즈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4월 개봉!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3/30 [20:53]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내달 13일 개봉하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머글과의 전쟁을 선포한 그린델왈드와 덤블도어 군대의 대결 속 가장 거대하고 위험한, 세상을 구할 마법 전쟁을 그린다.

마법 세계의 운명이 걸린 선과 악의 스펙터클한 대결을 앞두고 주요 캐릭터들이 모두 모인 포스터와 스토리가 30일 전격 공개됐다. 머글과 신비한 동물들을 지키기 위한 뉴트 팀의 활약과 초대형 마법 전쟁이 선사하는 최강 스케일, 본격적인 서사가 시작되는 시리즈 클라이맥스이자 전편에서 인기를 모았던 신비한 동물들의 매력과 더불어 새로운 등장인물들의 활약을 예고한다.

에디 레드메인이 분한 ‘뉴트’는 마법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마법동물학자로 신비한 동물들을 사랑해 혼자 간직하고 편을 가르지 않았지만 그린델왈드가 권력을 잡은 뒤 더는 그럴 수 없다고 판단한다. 덤블도어로부터 작은 마법사 군단의 수장으로 임명되어 실행하면서도 실은 뉴트조차도 모르는 비밀이 있었다.

주드 로가 연기한 호그와트의 교수 ‘덤블도어’는 머글과의 전쟁을 선포한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와 한때 절친한 사이였고 그의 계략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또 그를 막을 수 있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그린델왈드와 피로 맺은 맹세 때문에 직접 무너뜨리지 못한다. 위험천만하더라도 뉴트 팀들에게 작전을 맡길 수밖에 없다.

매즈 미켈슨의 합류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그린델왈드’는 자신을 막을 만큼 강력한 자는 세상에 없다면서 마법사들은 머글들보다 뛰어나다는 메시지와 무자비하지만 강력한 카리스마로 충실한 추종자들을 늘려왔다. 이제 어둠 속의 도망자에서 벗어나 마법 세계를 완전히 장악하고 자신의 여정을 방해하는 모두를 파괴하려 한다. 그가 옛 친구 덤블도어라 할지라도.

앨리슨 수돌이 맡은 ‘퀴니’는 미국 마법부의 규칙에도 불구하고 머글 제이콥과 사랑에 빠진 자유로운 영혼의 마녀. 사랑하는 남자를 잃지 않겠다는 절실함으로 모든 마법사와 마녀들에게 더 나은 세상을 주겠다는 그린델왈드의 약속을 믿고 따르고 만다.

팀 내 유일한 머글 ‘제이콥’은 포글러가 연기한다. 미친 듯이 사랑한 퀴니의 선택으로 세상이 무너져 내렸다. 마법 세계로의 탐험을 거절했다가 퀴니와 재회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승낙하고 덤블도어에게 특별한 선물을 받는다.

에즈라 밀러가 열연했던 ‘크레덴스’는 이제 오렐리어스 덤블도어로 불리며 그린델왈드의 시종이 되었다. 옵스큐러스로 알려진 마법의 힘은 그의 생명뿐 아니라 주위 사람들의 생명도 위협한다.

제시카 윌리엄스가 새로이 합류한 ‘랠리’는 북아메리카 마법학교 일버르모니의 일반 마법 교수로 덤블도어의 친구다. 뛰어난 마녀이자 용감한 지략가로서 자신의 생각을 말하는데 거침없다. 뉴트 저서의 열렬한 팬이라서 책이 출간된 후 연락을 지속했지만 이번 임무에서야 처음 만났다. 덤블도어가 준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제이콥과의 동맹을 즐거워한다.

칼럼 터너가 연기한 뉴트의 형 ‘테세우스’는 영국 마법부 산하 오러 본부의 수장으로서 마법부와 종종 충돌해 자신을 곤란하게 만드는 동생이 늘 걱정이다. 하지만 이제 뉴트가 자신의 동물들뿐 아니라 대의를 위한 싸움을 이끄는 수장이 되었고 테세우스는 자랑스럽게 동생을 따른다.

빅토리아 예이츠가 분한 ‘번티’는 뉴트를 오랫동안 연모한 충실한 비서로 이번 덤블도어의 계획 안에서 비밀스러운 역할이 주어진다. 또 리처드 코일이 맡은 덤블도어의 동생 ‘애버포스’와 윌리엄 나딜람이 열연한 프랑스 순혈 마법사 ‘유서프’는 각각 여동생의 비극적인 죽음이라는 사연을 가지고 임무를 맡는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감독 데이빗 예이츠,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은 ‘해리 포터’ 시리즈와 ‘신비한 동물사전’을 잇는 직접적인 연결고리가 된다. 중국, 미국, 독일, 오스트리아, 부탄 등 3개 대륙, 6개국에 걸친 거대한 마법 전쟁과 호그와트, 호그스미드 마을이 나와 반가움을 더한다. 또 덤블도어의 충격적인 비밀이 밝혀진다. 4월 13일 개봉.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