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영화 '브로커' 5/26(목) 오후 7시 월드 프리미어 & 5/27(금) 공식 기자회견 확정!:내외신문
로고

영화 '브로커' 5/26(목) 오후 7시 월드 프리미어 & 5/27(금) 공식 기자회견 확정!

전 세계를 향한 특별한 여정이 시작된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 이주영 참석!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5/12 [21:04]

영화 '브로커' 5/26(목) 오후 7시 월드 프리미어 & 5/27(금) 공식 기자회견 확정!

전 세계를 향한 특별한 여정이 시작된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 이주영 참석!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5/12 [21:04]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세계가 사랑하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만남, 사회를 관통하는 깊이 있는 메시지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브로커>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 이주영의 영화제 참석과 더불어 공식 상영 및 기자회견 일정을 확정했다. 오는 26일(목) 오후 7시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브로커>의 월드 프리미어에는 영화의 연출을 맡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 이주영이 참석해 칸을 따뜻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이튿날인 27일(금)에는 공식 기자회견에 자리해 세계 각지의 취재진을 만날 것이다.

 

특히 <브로커>는 영화 <어느 가족>을 통해 칸 국제영화제 최고 영예인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국내 배우, 제작진과 손을 잡고 완성한 작품으로 그 의미를 더한다. 여기에 국내 배우를 통틀어 칸 경쟁 부문 최다 진출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한 송강호를 비롯, <반도>에 이어 두 번째로 초청을 받은 강동원, 칸에 네 번째 진출하는 배두나, 생애 첫 칸을 밟는 이지은과 이주영까지 영화의 주역인 배우들 또한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칸과의 인연을 이어온 바 있어 이들이 보여줄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를 주목시킨다. 이처럼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배우들의 영화제 참석을 확정한 <브로커>는 오는 26일(목) 진행되는 월드 프리미어, 27일(금) 진행되는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전 세계 영화인들을 만날 것이다.

 

힘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로 전 세계를 사로잡아 온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이자 세대를 뛰어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만남, 깊이 있는 메시지와 여운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브로커>는 오는 6월 8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