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롯데월드, ‘해피 크리스마스’ 진행:내외신문
로고

롯데월드, ‘해피 크리스마스’ 진행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20 [13:20]

롯데월드, ‘해피 크리스마스’ 진행

편집부 | 입력 : 2015/12/20 [13:20]


[내외신문=심종대 기자]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아직까지도 크리스마스에 무엇을 할까 갈팡질팡 고민 중이라면 롯데월드 3인방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워터파크가 준비한 따뜻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즐겨보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눈 맞으며 즐기는 퍼레이드부터 이색적인 이벤트로 추억 만들기!

 

도심 한복판에서 제대로 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하는 시즌 축제 ‘해피 크리스마스’를 오는 27일까지 펼친다. 파크 내에 8m 크기의 대형 트리와 아기자기한 리스 장식, 눈사람 포토존 등 산타 마을이 꾸며져 따뜻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조성한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깜찍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크리스마스 캐릭터 퍼레이드’를 비롯해 파크에서 하얀 눈을 맞으면서 즐기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산타가 직접 선물을 전달해주는 ‘산타와 함께하는 특별한 선물’, 가족 뮤지컬 쇼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등 다채로운 공연들도 끊임없이 펼쳐진다.

개그콘서트 ‘옹알스’, ‘렛잇비’ 팀이 꾸미는 크리스마스 특집 개그쇼 ‘펀펀(fun fun)한 개그콘서트’, 매지션 김지훈과 함께하는 마술 공연 ‘메리 매직 크리스마스’, 10초 초상화로 유명한 장재민 작가와 함께하는 ‘10초 완성! 나만의 카드’ 등 하나씩 오픈 할수록 행복과 즐거움이 배가 되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가득하다. 보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실내에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준비했다. 12월 한 달간 신한카드 전회원 대상 자유이용권을 본인 1만 5천원(제휴 실적 충족 회원의 경우 1만 3천원), 동반 3인까지 40%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카드 전회원 대상 자유이용권 ‘둘이서 3만원’ 이벤트(본인 포함 동반 1인 자유이용권 1만 5천원씩)도 진행한다.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산타클로스와 함께 알뜰살뜰하게 바다를 배우는 ‘에듀 스마일’!

 

잠실 롯데월드몰 내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2016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성탄절 이브인 24일과 당일인 25일에 산타 복장(상의, 하의, 모자, 수염 모두 착용 필수)을 한 성인이 방문하면 2,016원에 아쿠아리움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나도 산타다’ 이벤트를 진행한다(산타 복장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우대 혜택 적용).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 생태설명회도 관람해보자. 이달 25일까지 메인수조 생태설명회 시간에는 산타로 변신한 아쿠아리스트를 만나볼 수 있고, 웃는 얼굴을 하고 있는 ‘전기뱀장어’, ‘노랑거북복’, ‘카우노즈 레이’에 대해 알아보는 ‘SMILE 생태설명회’도 특별 진행된다.

# 롯데워터파크   소원을 이루어주는 ‘소원트리’와 특별 제작한 크리스마스 카드까지!

 

지난 6월 국내 최대.최초 시설을 선보이며 그랜드 오픈한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공연을 선보인다. 19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로비에 설치된 소원트리에 소원을 적은 카드를 매달면 추첨을 통해 실제로 소원을 이뤄주는 특별 이벤트 ‘2016년 소원을 말해봐’를 진행한다. 소원트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워터파크 페이스북에 올리면 워터파크 2인 입장권, 찜질방 2인 입장권, 롯데월드 캘린더 등 다양한 경품이 펑펑 쏟아지니 놓치지 말자.

 

24일부터 27일까지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롯데워터파크 캐릭터로 꾸며진 특별 제작 크리스마스 카드도 증정한다. 카드 안에는 워터파크 할인권 및 구명자켓 대여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캐릭터 로티 로리가 매일 어린이 고객 1백명에게 캔디를 직접 증정하는 달콤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이벤트에 참여했다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업(up) 시켜줄 특별 공연을 즐길 차례다. 19일부터 매일 2회 롯데워터파크 특설 무대에서 ‘X-mas & New Year Show’ 공연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무대에서 산타걸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댄스타임이 펼쳐지고, 산타걸들과 림보대결 및 새해 소원 외치기 등 직접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