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대한항공, 해외 직원 초청 ‘런 코리아 프로그램’ 개최:내외신문
로고

대한항공, 해외 직원 초청 ‘런 코리아 프로그램’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30 [14:29]

대한항공, 해외 직원 초청 ‘런 코리아 프로그램’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10/30 [14:29]


[내외신문=심종대 기자]“한국 문화를 알리는 문화 전도사가 되겠습니다”

 

대한항공은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일본, 동남아, 구주, 미주 등 해외 공항 조업사와 서비스센터 등 직원 22명을 초청해 한국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런 코리아 프로그램(Learn Korea Program)’을 실시했다.

 

이 프로그램은 외국인 직원들로 하여금 한국 문화에 대한 이해와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높여 해외지역의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010년부터 시작해 이번 행사로 11회를 맞았다. 지금까지 미주, 구주, 아시아 등 해외 전역의 현지 직원 242명을 초청해 한국 문화를 알리는 프로그램으로써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한국 민속촌, 경복궁 등을 방문하는 한국문화 체험뿐만 아니라 대한항공 통제센터 견학과 VOC 사례 교육, 신갈연수원에서의 서비스 아카데미 교육 등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한편 대한항공은 아시아와 러시아, 독립국가연합(CIS)지역의 젊은이들의 한국문화체험 활동을 지원하는 ‘아시안 온-에어’및 ‘러시안 온-에어’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우리의 아름다운 문화를 세계에 알려나가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