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대한항공, 노사합동 ‘사랑의 연탄 나르기’ 봉사:내외신문
로고

대한항공, 노사합동 ‘사랑의 연탄 나르기’ 봉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09 [17:09]

대한항공, 노사합동 ‘사랑의 연탄 나르기’ 봉사

편집부 | 입력 : 2015/12/09 [17:09]


[내외신문=심종대 기자]대한항공은 9일 경기도 부천시 대장동에서 기초생활 수급 가정과 독거노인 등 소외 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사 합동으로 ‘사랑의 연탄 나르기’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지창훈 대한항공 총괄사장, 조현민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전무, 이종호 노조위원장 등 대한항공 임직원 40여 명이 참여해 직접 손수레를 밀고, 연탄을 나르며 구슬땀을 흘렸다.

 

대한항공의 ‘사랑의 연탄 나르기’는 사단법인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운동’에 연탄 1만장을 기증하고 그 중 일부를 노사가 함께 저소득 가정과 독거 노인들에게 직접 배달해주는 봉사활동이다.

대한항공은 ‘사랑의 날개, 희망의 날개’라는 슬로건 아래 국제 아동 돕기 일일카페 운영, 급여 끝전 모으기 운동, 1사 1촌 운동, 의료봉사활동 등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가고 있다.

 

또한 대한항공은 중국 빈곤지역 학교에 도서실과 PC를 지속적으로 기증해오고 있고, 네팔 대지진 이재민들과 미얀마 홍수 피해자들을 위해 구호품을 지원하는 등 항공업 특성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