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가족과 함께 하는 문화체험의 기회 제공:내외신문
로고

가족과 함께 하는 문화체험의 기회 제공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9 [12:23]

가족과 함께 하는 문화체험의 기회 제공

편집부 | 입력 : 2015/08/29 [12:23]

[내외신문 부산=김지인기자] 부산광역시립시민도서관(관장 장원규)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음 달 12일 오후 2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도서관 시민소리숲(시청각실)에서 웃음팡팡 마술 & 인형극 공연을 개최한다.


이 공연은 도서관을 찾는 유아 및 어린이들에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고 가족과 함께 하는 문화체험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다.


(사)부산색동어머니회에서 무료 공연할 인형극 예정작인 '채소 먹고 쑥쑥 과일 먹고 반짝반짝'은 사람들이 모두 가고 없는 마트 속의 채소와 과일들이 서로 자기가 왕이라고 싸우기 시작하는 내용으로 어린이들에게 야채와 과일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올바른 식습관을 길러주는 이야기이다.


이에 앞서 김영훈 마술사의 신기한 마술공연과 색동어머니회 손 율동팀의 재미있는 동화 구연, 손유희 등이 진행되어 공연장을 찾은 가족들이 인형극과 함께 웃음팡팡 터지는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28일부터 시민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민도서관 홈페이지(www.siminlib.g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의는 열람과(☎ 810-8284)로 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