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산시민도서관,‘영어 학습법 특별 강연회’개최:내외신문
로고

부산시민도서관,‘영어 학습법 특별 강연회’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6/10/05 [11:18]

부산시민도서관,‘영어 학습법 특별 강연회’개최

편집부 | 입력 : 2016/10/05 [11:18]



[내외신문=김지인기자] 부산광역시립시민도서관(관장 장원규)은 오는 10월 15일 시민도서관 아메리칸코너에서 학부모와 대학(원)생 각 25명을 대상으로 서강대학교 영미어문학과 유원호 교수의 ‘영어 학습법 특별 강연회’를 개최한다.


유 교수는 이날 오후 3시부터 1시간 10분동안 학부모를 대상으로 ‘가정에서 자녀를 위해 할 수 있는 영어 학습법’ 주제로, 오후 4시30분부터 1시간30분동안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원어민처럼 말하기’ 주제로 각각 강의한다.


이를 통해 참석자들에게 어떻게 하면 영어 학습을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방법을 제시한다.


유 교수는 UC버클리 대학에서 심리학을 전공하고 UCLA대학원에서 응용언어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미국 MIT 대학에서 비영어권 사람으로는 최초로 영어를 가르치는 교수로 일한 바 있다. 저서로는 ‘Writing 절대 매뉴얼’ 등이 있다.


수강 희망자는 시민도서관 홈페이지(www.siminlib.go.kr)를 통해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문의 : 810-8287)


장원규 시민도서관장은 “이번 강의는 영어 공부에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들과 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올바른 영어 학습법에 대한 방향을 제시해 영어 학습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도록 돕는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부산교육청 자료제공)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