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초록우산어린이재단-도미노피자, ‘어깨동무 캠페인’ 실시:내외신문
로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도미노피자, ‘어깨동무 캠페인’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5 [21:20]

초록우산어린이재단-도미노피자, ‘어깨동무 캠페인’ 실시

편집부 | 입력 : 2015/08/15 [21:20]


[내외신문=김영현 기자]글로벌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와 ‘어깨동무 캠페인’을 4년 연속 실시한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어린이재단 본부에서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오광현 도미노피자 회장과 함께 ‘어깨동무 캠페인’ 협약식을 체결했다. 지난 2012년 이후 매년 진행 중인 ‘어깨동무 캠페인’은 전국 410여 개 도미노피자 매장과 각 매장이 위치한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매칭해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특히 도미노피자는 이날 협약식 이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소속된 지역 아동들을 초청해 직접 피자를 만들어 맛 볼 수 있는 ‘도미노피자 만들기 체험교실’을 진행했다. 향후 도미노피자는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판매되는 ‘희망나눔세트’의 수익금과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약 1억 원의 후원금을 조성, 지역 아동들에게 환원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어깨동무 캠페인은 소비자들과 도미노피자의 임직원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소외 아동 복지환경 개선에 함께 나설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캠페인”이라면서, “향후 도미노피자는 대한민국의 미래인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