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ING생명, ‘드림오렌지’ 캠페인 성금 7억원 전달:내외신문
로고

ING생명, ‘드림오렌지’ 캠페인 성금 7억원 전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6 [18:35]

ING생명, ‘드림오렌지’ 캠페인 성금 7억원 전달

편집부 | 입력 : 2015/12/16 [18:35]


[내외신문=심종대 기자]ING생명(대표이사 사장 정문국)은 ‘드림오렌지’ 캠페인을 진행키로 하고, 이를 위해 16일 오전 서울 순화동 ING센터에서 글로벌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성금 7억원을 전달했다.

 

‘드림오렌지’ 캠페인은 국내 저소득 위기가정의 어린이들이 환경적인 제약에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재능을 발견해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ING생명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들에게 꿈을 꿀 수 있는 기회와 그 꿈에 도전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재능이 발견되면 그 재능을 더 크게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어린이들이 밝은 미래에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ING생명은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근 전국의 대상 어린이들로부터 ‘소원 편지’를 통해 꿈을 공모, 오는 24일 500여 명의 수혜 어린이들을 발표한다. 후원을 받는 어린이들은 담당 사회복지사가 1년간 관리하면서, 주어진 기회를 통해 재능이 발견된 어린이 20명에게는 연간 최대 800만원을 특별 지원해 재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한 116일과 18일에는 ING생명의 임직원들은 꿈을 적어 보낸 은평천사원과 성모자애드림힐 어린이들을 찾아가 선물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정문국 사장은 “ING생명은 고객들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생명보험회사로서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