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캐릭터 사진공개:내외신문
로고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캐릭터 사진공개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0/11/05 [20:01]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캐릭터 사진공개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0/11/05 [20:01]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제공 ㈜쇼노트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제공 ㈜쇼노트

 

기발한 재미와 유쾌함으로 가득한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이하 ‘젠틀맨스 가이드’>이 6일(금) 두 번째 티켓 오픈을 앞두고 캐릭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젠틀맨스 가이드>의 캐릭터 사진은 극 중 배경 중 하나인 ‘하이허스트’ 성(城) 안에 걸려있는 초상화 액자에서 영감을 받았다. 배우들은 금방이라도 액자 속에서 튀어나올 것 같은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각 캐릭터의 매력을 사진에 담아냈다. 

제작사 쇼노트는 “모든 배우들이 온 몸을 던지는 모습에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초연에도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주며 사랑을 받았던 작품인 만큼 어려운 시기에 관객들에게 웃음으로 위로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1900년대 초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가난하게 살아온 ‘몬티 나바로’가 어느 날 자신이 고귀한 ‘다이스퀴스’ 가문의 여덟 번째 후계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뒤, 가문의 백작 자리에 오르기 위해 자신보다 서열이 높은 후계자들을 한 명씩 제거하는 과정을 그린 뮤지컬 코미디다. 

탄탄한 스토리와 풍성한 음악, 화려한 무대 장식과 소품, 의상 등이 어우러져 2014년 토니 어워드, 드라마 데스크 어워드, 외부비평가협회상, 드라마 리그상 등 브로드웨이 4대 뮤지컬 어워드에서 ‘최우수 뮤지컬’로 선정되는 뮤지컬계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기도 했다. 지난 2018년 한국 초연에는 누적 관람객 수 6만 3천 명, 객석점유율 92%로 뮤지컬 코미디의 새로운 흥행 기록을 세웠다. 또한 2019 한국뮤지컬어워즈 남우조연상, 2018 아시아컬처어워드 작품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브로드웨이와 한국 무대를 모두 사로잡았다. 

기발하고 유쾌한 재미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은 김동완, 박은태, 이상이, 오만석, 정상훈, 이규형, 최재림, 임혜영, 김지우, 김아선, 선우 등이 출연하며 2020년 11월 20일(금)부터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내일 11월 6일(금)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 멜론티켓, 쇼노트 공식홈페이지에서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