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사돈과의 알쏭달쏭한 로맨스 “정말 안되는 건가요?:내외신문
로고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사돈과의 알쏭달쏭한 로맨스 “정말 안되는 건가요?

-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귀여웠다가 짠했다가 ‘감정 연기 탁월’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6/08 [19:0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사돈과의 알쏭달쏭한 로맨스 “정말 안되는 건가요?

-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귀여웠다가 짠했다가 ‘감정 연기 탁월’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0/06/08 [19:02]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배우 이초희가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사돈과의 달달한 밀당 로맨스로 호감 가득한 관심을 끌고 있다.

이초희는 현재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에서 송가네 막내딸 다희로 사돈 관계였던 재석(이상이 분)과의 설레는 로맨스 연기를 펼친다.

다희는 지난 7일 방송에서 재석의 고백을 받았지만 양 집안의 관계 때문에 애써 거절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초희 ‘한 번 다녀왔습니다’ 화면 캡쳐
이초희 ‘한 번 다녀왔습니다’ 화면 캡쳐

재석의 고백 후 당황해 도망가거나 재석에 대한 마음을 부정한 채 거리를 두는 다희의 모습은 이초희의 정밀한 감정 연기로 명확하게 전달됐다.

재석에게 선 긋기를 한 후 어찌 할 바를 몰라 하며 아파하는 이초희의 연기는 시청자들을 먹먹하게 했다. 다희는 재석의 응원과 배려로 파렴치한 막말을 퍼붓는 영훈(지일주 분)에게 당당하게 맞설 수 있게 됐다.

다희의 180도 달라진 모습과 여전히 재석을 애달프게 바라보는 표정은 막내 로맨스를 기대하게 하는 안방극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이초희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큰 인기를 책임지는 막내 로맨스의 중심에 있다. 인물을 공감 가득하게 연기하는 이초희의 뛰어난 감정 표현과 호감 넘치는 매력이 막내 로맨스의 흥미를 확 끌어올렸다는 호평이다.

이초희는 현재 드라마에서 입고 나오는 의상이나 안경, 가방 등 패션 아이템이 온라인에서 높은 주목을 받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드라마 인기와 함께 배우로서 전환점을 맞은 이초희의 활약이 큰 기대를 모은다.

 

<사진> ‘한 번 다녀왔습니다방송화면 캡처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