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포스터 공개:내외신문
로고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포스터 공개

예측 불가 - 센스 만점! 짜릿하고 뻔FUN한 레전드 뮤지컬의 귀환!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2/10 [10:29]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포스터 공개

예측 불가 - 센스 만점! 짜릿하고 뻔FUN한 레전드 뮤지컬의 귀환!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2/10 [10:29]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포스터 제공 (주)아떼오드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 :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이하 블러디 사일런스)가 오는 3월 12일 대학로 TOM 2관에서 개막한다. 


미스터리한 뱀파이어 스토리의 클래식을 현대적 감성과 유머 코드로 비틀어 발칙하게 재탄생시킨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는 기존의 뮤지컬에서 보지 못했던 색다른 코미디의 정서가 제대로 녹아 있는 작품이다. 초연 당시 ‘짜릿한 웰메이드 B급 코미디의 새 시대를 알리는 공연이 탄생했다’는 평단의 호평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폭발적 객석 반응에 힘입어 연이은 매진, 그리고 연장 공연이 이어졌다. 그로부터 2년의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코로나로 인해 불안과 우울이 가득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지금, 무해한 웃음을 전파하기 위해 강력한 에너지로 완전 무장해 돌아온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는 진지함과 유머의 끊임없는 변주 속에 서스펜스, 로맨스, 감동까지 담긴 단 하나의 힐링 코믹 뮤지컬의 레전드로 귀환한다.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 사업 분야 중 하나인 2019 콘텐츠 창의인재 동반 사업 창작지원프로젝트 ‘데뷔를 대비하라’에 선정되어 가능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아 1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2020년 초연 되었다. 고전적 뱀파이어 판타지에서 탄생했지만 참신하고 독특한 세계관으로 관객에게 다양한 해석과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유니크한 작품이었던 만큼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이번 재연이 가진 가능성과 확장성은 그 어느 때 보다 무궁무진하다.


고등학교 사격부 선수인 '류진'이 뱀파이어 '생제르맹'의 계략에 빠져 꽃미모의 뱀파이어가 된 '준홍'과 뱀파이어를 쫓는 구마 사제 ’헌식’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는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매력적인 스토리로 시선을 사로잡고, 공연 내내 펼쳐지는 4인조 ‘블사조밴드’의 강렬한 록 사운드 라이브 연주와 ‘넘버 맛집’이라 불리웠던 만큼 경쾌한 넘버로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한다.


새로운 에너지를 선사할 캐스팅 라인업과 창작진이 의기 투합한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는 3월 12일부터 5월 15일까지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