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뮤지컬 '더 테일 에이프릴 풀스' 한 편의 짧은 영화 같은 캐스팅 영상 공개!:내외신문
로고

뮤지컬 '더 테일 에이프릴 풀스' 한 편의 짧은 영화 같은 캐스팅 영상 공개!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2/10 [10:41]

뮤지컬 '더 테일 에이프릴 풀스' 한 편의 짧은 영화 같은 캐스팅 영상 공개!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2/10 [10:41]

 

뮤지컬 '더 테일 에이프릴 풀스' 캐스팅영상 제공: (주)쇼노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호기심을 자극했던 <더 테일 에이프릴 풀스(이하 더 테일)>은 한 편의 짧은 영화 같은 영상을 공개하며 치명적인 매력으로 대학로를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캐스팅 영상은 19세기 영국 런던 어둡고 쓸쓸한 존 폴리도리의 방을 배경으로 작품 속 존과 바이런의 대사를 들려주며 진한 여운을 남긴다.

<더 테일>은 1819년 4월 1일 영국 런던에서 미스터리한 경로로 발간된 소설 [뱀파이어 테일]과 이를 둘러싸고 불붙었던 조지 고든 바이런과 존 윌리엄 폴리도리의 저작권 논쟁을 바탕으로 쓰인 작품이다. 극작 김지식, 작곡 유한나, 연출/각색 김민정 등 정상급 창작진이 참여한다.

<더 테일>은 1819년 4월 1일, 바이런 남작의 전 주치의이자 작가 지망생인 존이 3년 전 쓰고 버렸던 소설 [뱀파이어 테일]이 바이런의 이름으로 발간되며 시작된다. 존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훔친 것도 모자라 자신을 ‘쓰레기 같은’ 소설 속 인물로 ‘박제’한 것에 분노한 바이런은 존을 찾아온다. 존은 소설을 투고한 적이 없다 맹세하고, 두 사람은 실제 현실과 이야기 속 현실을 넘나들며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뱀파이어 테일]을 직접 썼지만 그 위에 정작 자신의 이름은 새기지 못한 '존' 역은 최석진, 현석준, 홍승안이, 시인이자 런던 사교계 유명인사인 '바이런'과 소설 속 뱀파이어 '루스벤' 역은 주민진, 박정원, 손유동이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뮤지컬 <더 테일>은 오는 3월 3일부터 5월 22일까지 서울 대학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2관에서 공연되며, 내일인 2월 9일(수) 오후 2시 인터파크, 멜론티켓, 쇼노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