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016년 첫번째 드림 뮤지컬 <로기수> 4월 3일(일) 마지막 공연! 관객들과 아쉬운 작별!:내외신문
로고

2016년 첫번째 드림 뮤지컬 <로기수> 4월 3일(일) 마지막 공연! 관객들과 아쉬운 작별!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3/31 [17:40]

2016년 첫번째 드림 뮤지컬 <로기수> 4월 3일(일) 마지막 공연! 관객들과 아쉬운 작별!

편집부 | 입력 : 2016/03/31 [17:40]


:: 사진 = 뮤지컬 공연 사진 | 사진제공 = ㈜아이엠컬처 ::?[내외신문=김미령 기자] 2016년 첫번째 드림 뮤지컬 가 4월 3일(일) 공연을 끝으로 관객들과 작별 한다.
는 전쟁터 한가운데서 탭댄스를 통해 꿈을 꾸는 소년과 서로 다른 이념이 충돌하는 현실 앞에서 살기 위해 동생의 꿈을 막아 서야만 하는 형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로 ‘꿈’에 대한 강렬한 메시지와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배우들의 땀과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탭댄스, 2층 구조의 무대 세트, 드라마와 밀착해 있는 조명, 라이브 밴드가 연주하는 생생한 음악까지 중극장 공연에서는 만나기 어려운 다채로움과 풍성함으로 초연부터 평단과 관객 모두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2016 재연으로 돌아온 는 다시 합류한 초연 크리에이티브 팀이 지난 공연을 올리며 고민해왔던 드라마, 음악, 안무, 플라잉 등 여러가지 부분들을 수 많은 논의 끝에 수정 및 보완하여 한층 높아진 작품성으로 더욱 배가된 감동을 선사했다.?초연부터 뮤지컬 팬들의 남다른 지지를 받아온 의 폐막 소식에 관객들은 깊은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 초연부터 참여해온 크리에이티브 팀과 배우들이 많은 만큼 그들이 함께하는 무대를 떠나 보내야 한다는 사실은 더욱 큰 아쉬움을 자아낸다. 크리에이티브 팀과 배우들 역시 공연이 마무리 되는 것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내는 한편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2016 첫번째 드림 뮤지컬 는 4월 3일(일)까지 공연된다. 3월 31일(목)까지 유료 예매자 전원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GOOD BYE EVENT를 진행 중이며 재관람 할인 40%를 제공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