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건보공단, “독거노인 등 어르신 따뜻한 겨울나기” 추진:내외신문
로고

건보공단, “독거노인 등 어르신 따뜻한 겨울나기” 추진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30 [22:06]

건보공단, “독거노인 등 어르신 따뜻한 겨울나기” 추진

편집부 | 입력 : 2015/11/30 [22:06]


[내외신문=김현준 기자]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성상철)은 30일 이사장과 직원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시 용산구 ‘대한노인회’에서 독거노인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노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도록 이불 등 4종으로 구성된 5천5백만원 상당 1,000세트의 보온용품을 전달하면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공단 ‘건이강이 봉사단’과 대한노인회 ‘노인자원봉사지원센터’ 단원들은 이불 등 4종으로 구성된 보온용품 세트를 포장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노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직접 전달했고, 지방은 대한노인회 전국지회를 통해 전달된다.

 

용산구에 거주하는 김 모(85)어르신은 “찾아오는 사람이 없어 추운겨울이 걱정됐는데, 이렇게 공단에서 보온용품을 주셔서 올해는 아무 걱정없이 겨울을 보낼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건보공단 성상철 이사장은 “추운겨울이 다가오고 있으나 예년에 비해 독거노인등 어르신들에 대한 도움의 손길이 많이 줄어 든 것 같아 직원들과 함께 직접 나서게 됐다”면서, “공단은 앞으로도 나눔경영을 실천하기위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