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SK네트웍스, ‘시각장애아동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봉사활동:내외신문
로고

SK네트웍스, ‘시각장애아동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봉사활동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3 [17:06]

SK네트웍스, ‘시각장애아동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봉사활동

편집부 | 입력 : 2015/09/23 [17:06]


[내외신문=심종대 기자] 9월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시각장애아동과 SK네트웍스 구성원들의 행복한 웃음소리가 놀이공원을 가득 채웠다.

 

SK네트웍스(대표이사: 문종훈)는 한빛맹학교 및 서울맹학교 학생 30명과 자사 구성원들이 함께 서울랜드를 방문해 ‘시각장애아동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활동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2012년 시작해 이번으로 10회를 맞은 이 활동은 시각장애로 인해 활동량이 부족한 아동들에게 신체 운동을 통한 활력을 제공키 위해 만든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남산, 어린이대공원, 양평 레일바이크장 등 시각장애아동들이 쉽게 방문할 수 없는 장소를 찾아 활동을 이어왔다.

 

이날 아동들은 SK네트웍스 구성원들의 도움을 받아 놀이기구 탑승, 알밤 줍기와 같은 야외 활동을 안전하게 즐겼고, 야외 활동에 이어진 장기자랑 시간에는 그 동안 갈고 닦은 노래와 춤 등 다양한 장기들을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자원봉사 구성원과 함께 ‘마법의 성’을 열창한 한 아동은 “평소 와 보고 싶었던 놀이공원에서 가을소풍을 즐겨 너무 행복했고, 이런 기회가 더욱 자주 만들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장애에 굴하지 않는 밝고 행복한 아이들의 기운으로 활력을 얻어가는 구성원들이 많아 매번 참가신청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활동을 이어가 주변이웃과 함께하는 기업의 진정성을 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네트웍스는 ‘시각장애아동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외에도 빈곤 국가아동들에게 학용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 ‘드림패키지’를 비롯해 점자도서 및 음성파일 제작, 노인복지관 도시락 나눔 등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