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연꽃, 가흥2동과 연(連)을 맺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8 [11:17]

연꽃, 가흥2동과 연(連)을 맺다

편집부 | 입력 : 2015/08/18 [11:17]


영주시, 이웃 어울림 한마당 음악회 마쳐

 

[내외신문=서석웅 기자]경북 영주시 가흥2동주민센터(동장 김영균)는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노경준) 주관으로 지난 13일 오후 7시 500여명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가흥2동주민센터 전정에서 ‘연꽃, 가흥2동과 연(連)을 맺다’라는 주제로 이웃 어울림 한마당 음악회가 열렸다.?

 

3회째를 맞는 이번 음악회는 가흥2동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마음을 터놓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키 위한 것으로, 1부 식전행사는 소백풍물팀의 사물놀이와 관내 유.초등학생들이 참여한 ‘연꽃 그림그리기 대회’와 일반 시민들이 참여한 ‘연꽃 사진 콘테스트’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으로 문을 열었다.

 

이어 2부 이웃 어울림 한마당 음악회는 관내 유.초.중.고등학교 학생들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일반 시민들의 재능기부로 공연이 진행됐다. 10개팀이 참여한 이날 공연은 서부초등학교 밴드동아리의 공연을 시작으로 제일고등학교 터울림 동아리의 모듬북,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어르신들의 노래와 체조, 영주여중 학생들의 댄스, 아이사랑어린이집의 난타 그리고 MBC 영주합창단의 합창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이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지난 3월 자매결연을 맺은 독거 어르신(5명)과 제일고등학교 학생들(39명)이 음악회에 참석하여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노경준 위원장은 “이번 행사가 행복한 가흥2동으로 나아가는 마중물 역할을 감당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