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롯데닷컴, ‘SK-ll 놓치지 않을 거예요’ 단독 이벤트:내외신문
로고

롯데닷컴, ‘SK-ll 놓치지 않을 거예요’ 단독 이벤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5 [14:38]

롯데닷컴, ‘SK-ll 놓치지 않을 거예요’ 단독 이벤트

편집부 | 입력 : 2015/07/05 [14:38]


[내외신문=김희진 기자] 햇빛이 강렬해지는 시기, 빛나는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글로벌 프리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SK-II와 함께 구매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한 것.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롯데닷컴과 SK-II가 함께하는 ‘SK-ll 놓치지 않을 거예요’ 행사는 SK-II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최대 22%에 해당하는 현금성 포인트 L.point를 적립해준다.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2만2천 포인트, 2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4만4천 포인트, 3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6만6천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SK-II 제품의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롯데닷컴에서 SK-II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버프&케이스 구매 제외) ‘탕웨이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선물세트는 우수한 보습력과 산뜻한 질감으로 모공에센스라고 불리는 ‘스템파워 에센스’와 피부톤을 환하게 살려줘 여배우 마스크로 불리는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와 같은 인기제품으로 구성된데다 탕웨이의 친필사인까지 포함돼 소장가치가 높다.

 

또한 세트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SK-II 동안마스크’ 및 ‘SK-II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이 혜택은 1인 1회로 한정되고, 주문번호가 동일해야 한다. 모공 에센스 30ml 구매고객에는 정품용량의 스템파워 크림 50g 샘플을 100개 한정으로 제공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