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롯데닷컴, ‘새내기 골퍼를 위한 클럽 지침서’ 출간:내외신문
로고

롯데닷컴, ‘새내기 골퍼를 위한 클럽 지침서’ 출간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19 [08:58]

롯데닷컴, ‘새내기 골퍼를 위한 클럽 지침서’ 출간

편집부 | 입력 : 2015/10/19 [08:58]


[내외신문=권혁복 기자]골프 클럽 선택은 골프에 막 입문하는 초보 골퍼들이 부딪히는 첫 난관이다. 이에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모바일앱을 통해 클럽을 선택 할 수 있도록 ‘새내기 골퍼를 위한 클럽 지침서’를 준비했다.

 

‘새내기 골퍼를 위한 클럽 지침서’는 롯데닷컴 모바일앱의 ‘스토리샵’ 코너에서만 만날 수 있다. 롯데닷컴의 스토리샵은 상품기획자(MD)가 다양한 테마의 제품들을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개 및 추천하는 ‘스토리텔링형 기획전’이다. ‘새내기 골퍼를 위한 클럽 지침서’ 테마의 스토리샵은 오는 11월 19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새내기 골퍼를 위한 클럽 지침서’에서는 롯데닷컴의 골프담당 MD가 직접 초보자가 사용키 편한 클럽을 추천해준다. 또한 초보들에게 유용한 클럽의 특성이나 기초 스킬 등의 팁을 제공해, 골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이면서도 개인에게 적합한 클럽을 고를 수 있어 새내기 골퍼에게 유용하다.

 

추천상품으로는 ‘캘러웨이 2015 XR 시리즈(20만2,400원부터~)’가 있다. 해당 제품은 지난 해 시즌 인기를 끌었던 제품의 2015년 버전으로 가을 시즌을 맞아 한 번 더 할인해 경쟁력 있는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그 외 클럽에 불필요한 무게를 줄여 스윙 스피드를 높여주는 ‘테일러메이드 제트스피드(JET SPPED) 시리즈(15만9천원부터~)’와 스윙을 더욱 안정적이고 일관성 있게 만들어 주어 초보 골퍼들에게 안성맞춤인 ‘던롭스포츠 스릭슨 Z-355 시리즈(15만8,400원부터~)’, 또한 가벼움과 월등한 성능, 디자인을 모두 갖춰 여성 골퍼들이 선호할 만한 ‘캘러웨이 필리(FILLY) 시리즈(21만1,200원부터~)’등이 준비 돼 있다.

 

롯데닷컴 패션의류팀 골프담당 김효진 MD는 “아직 골프가 낯선 새내기 골퍼들이 직접 본인에게 맞는 클럽을 고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테마를 준비했다”면서, “클럽별 특성과 팁을 알기 쉽게 소개했기 때문에 초보 골퍼들은 경쟁력 있는 가격의 클럽과 지식을 동시에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