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온에어뷰티 국승채 대표, 충북 보은군 공무원 대상 이미지메이킹 교육:내외신문
로고

온에어뷰티 국승채 대표, 충북 보은군 공무원 대상 이미지메이킹 교육

김태훈 | 기사입력 2016/12/27 [21:24]

온에어뷰티 국승채 대표, 충북 보은군 공무원 대상 이미지메이킹 교육

김태훈 | 입력 : 2016/12/27 [21:24]


[내외신문=김태훈 기자] 지난 26일 충북 보은에서 이색적인 행사가 열렸다.
민원인들에게 친절하기로 소문난 보은군청에서 보다 더 친절한 모습으로 군민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보은군청 공무원 친절교육’이 이날 300여명의 군청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눈에 띄는 것은 중앙공무원교육원과 중앙 선거관리위원회의 특강교수로 활동 중인 정치인 이미지 메이킹의 대가라고 할 수 있는 (주)온에어뷰티 국승채 대표의 특강이었다.?

이날 국 대표는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람의 이미지가 타인들에게 비쳐지는 심리적인 선입견에 대한 내용을 바탕으로, 결국 편하다고 아무렇게나 입은 내 모습이 타인들에게 나의 신뢰도에 있어 지대한 영향을 끼친다는 사실을 명확하게 설명하며 풀어나갔다.
300여명의 보은군 공무원은 물론, 특강자리에 함께한 정상현 보은군수와 이날 보은군의 1일군수로 임명받은 가수 남진씨도 국 대표의 강의에 깊은 감동과 공감을 같이 했다.?
국 대표는 올해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대한민국문화예술대상 국제참예술인상을 비롯 영예의 3관왕을 차지했다. 아울러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대선 행보가 본격화될 내년에는 정치인 이미지 메이킹의 전문가로서 국 대표의 2017년은 그 어느 해보다 바쁜 여정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