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지방국세청, 제58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 개최:내외신문
로고

인천지방국세청, 제58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 개최

- 성실납세자에 감사패 전수하며 따뜻하고 공정한 세정 약속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4/03/05 [13:20]

인천지방국세청, 제58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 개최

- 성실납세자에 감사패 전수하며 따뜻하고 공정한 세정 약속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4/03/05 [13:20]

▲ 인천지방국세청은 5일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청사 14층 대강당에서 납세자의 날 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제공=인천지방국세청)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인천지방국세청(청장 박수복)5일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청사 14층 대강당에서 납세자의 날 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모범납세자 10, 사회공헌기업 2개사, 사회공헌근로자 5명 등 총 17명이 초청돼 성실납세와 세정발전에 기여한 공적 등으로 표창을 받았다.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주식회사 진영 심영수 대표는 "모범납세자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건실한 기업이 될 것을 굳게 약속드린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박수복 청장은 "지난 한 해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해 주신 수상자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납세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하고 공정한 세정을 펼치고 기업들의 성장을 뒷받침하는 적극행정을 실천하겠다"고 덧붙였다.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모든 수상자에게는 세무조사 유예 등 다양한 우대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모범납세자로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지방청과 세무서 현관 및 누리집에 모범납세자의 공적과 회사를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인천지방국세청은 올해 성실한 세금납부로 국가재정에 이바지한 '모범납세자' 132, 기부나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문화를 실천한 '사회공헌납세자' 5, 국세행정에 적극 협조해 건전한 납세풍토 확립에 기여한 '세정협조자' 27명을 각각 선정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