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국마사회, 마필관리사 사망 관련 공식입장 발표:내외신문
로고

한국마사회, 마필관리사 사망 관련 공식입장 발표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8/02 [13:57]

한국마사회, 마필관리사 사망 관련 공식입장 발표

편집부 | 입력 : 2017/08/02 [13:57]


 

[내외신문=변옥환 기자] 한국마사회가 지난 1일 경남 창원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이현준 마필관리사에 대한 입장발표를 했다.

 

부산경남 소속 30대 마필관리사인 고(故) 이현준씨는 지난 1일 오전 진해농장 인근 차량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 두 마필관리사는 인력 충원없는 과도한 업무로 스트레스가 상당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마사회는 2일 이에 대한 입장 발표를 통해 고(故) 이현준씨에 대해 깊은 애도를 표했다.

 

또 한국마사회는 특별감사를 신속히 받아 현재 제기되고 있는 각종 문제에 대해 조속한 해결방안을 마련하고 지적 사안들에 대해서도 시정조치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다음은 한국마사회의 입장 발표 전문.

 

 

한국마사회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소속 마필관리사의 안타까운 선택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금번 故이현준 관리사의 자살에 대한 경찰수사가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것입니다.

 

한국마사회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마필관계자 운영과 관련 실태조사, 제도 개선 과제 등에 대한 '특별감사'를 신속히 진행하여 현재 제기되고 있는 각종 문제에 대한 조속한 해결방안을 마련하겠습니다.

 

또한 지난 6~7월 실시된 고용노동부의 ‘근로감독’의 결과가 나오는 대로 지적 사안들에 대해서도 신속히 시정조치를 하겠습니다.

 

한국마사회는 사업장내에서 발생한 일련의 안타까운 사안에 대해 막중한 책임의식을 갖고 유가족의 의견을 적극 수렴함은 물론 조속한 사태 해결과 재발방지대책 수립 및 시행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