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손학규,어버이날 맞아 독거노인 찾아 위로..:내외신문
로고

손학규,어버이날 맞아 독거노인 찾아 위로..

김봉화 | 기사입력 2011/05/08 [19:49]

손학규,어버이날 맞아 독거노인 찾아 위로..

김봉화 | 입력 : 2011/05/08 [19:49]


손학규 민주당 대표는8일 오후?어버이날을 맞아 소외된 계층을 직접 방문해 당이 역점을 두고 추진하려는 을 위한 정책 활동의 일환으로 양천구 신월동 소재의 한 독거노인 댁을 방문했다.

17시 경 현장에 도착한 손학규 대표는 최 모 할머니(79세)댁을 방문해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준비해간 선물을 전달했다.손 대표는 최 할머님의 반지하 방에서 할머니와 대화를 나누며 할머니의 애로사항을 들었다.

손 대표는 이날?최 할머님께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하며 "방안에 들어와 보니 생각보다 사시는 형편이 매우 열악해 보여 마음이 안타깝다"고 표현했다.

손학규 대표가 8일 오후 서울,신월동을 찾아 할머니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손학규 대표는 할머니를 다독이고 골목길을 나오는 길에 구석 벤치에 앉아 계신 세분 할머니의 민원을 청취하고, 즉석에서 옆에 있던 사회복지사에게 “구청 차원에서 해결이 가능한 것 이냐?”고 묻고,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소외계층이 더 큰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해야한다.” “사회복지사들의 책임과 업무가 더 커졌다. 사명감을 갖고 일해 달라.”며 사회복지사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오늘 손학규 대표의 독거노인 방문 일정에는 차영 민주당 대변인(양천구 갑 지역위원장), 김낙순 전 의원(양천구 을 지역위원장), 양천구청 소속 사회복지사 등이 함께 했다

김봉화 기자 kbh@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