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배우 임강성,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 출연 “여심 사로잡는 캐릭터로 매력어필예정”:내외신문
로고

배우 임강성,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 출연 “여심 사로잡는 캐릭터로 매력어필예정”

김미령 | 기사입력 2016/10/21 [16:51]

배우 임강성,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 출연 “여심 사로잡는 캐릭터로 매력어필예정”

김미령 | 입력 : 2016/10/21 [16:51]


: :사진-배우 임강성 / 제공 : 디오르골엔터테인먼트?[내외신문=김미령기자] 배우 임강성이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에 출연한다.?‘파이브코스러브’는 각기 다른 다섯 곳의 레스토랑에서 벌어지는 다섯 가지 사랑의 에피소드로 끊임없는 웃음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해주는 작품이다.?극 중 임강성은 여심을 사로잡을 매트, 지노, 클라우스, 기예르모, 클러치 역으로 매력을 어필 할 예정이다.?현재 창작뮤지컬 ‘더맨인더홀’에서 불의의 사고로 정신적 충격, 그로인해 정신분열을 겪는 ‘이하루’역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연기와 노래 모두 찬사를 받고 있는 임강성은 이번 ‘파이브코스러브’를 통해 밝고 유쾌한 캐릭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한편,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는 오는 11월 11일부터 KT&G상상아트홀(삼성동)에서 오픈 예정이며 임강성은 11월 12일부터 만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