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사랑에 관한 사치스럽고 자극적인 상상!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 전 배역 캐스팅 전격 공개!:내외신문
로고

사랑에 관한 사치스럽고 자극적인 상상!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 전 배역 캐스팅 전격 공개!

김미령 | 기사입력 2016/09/12 [18:46]

사랑에 관한 사치스럽고 자극적인 상상!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 전 배역 캐스팅 전격 공개!

김미령 | 입력 : 2016/09/12 [18:46]


: : 사진-뮤지컬 전 캐스트 / 제공-㈜투헤븐엔터테인먼트.C&K
[내외신문=김미령기자] 지난 7월, 듀엣콘서트를 제작했던 ㈜투헤븐엔터테인먼트.C&K는 문화 예술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다양한 영역의 공연사업, 매니지먼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새로운 한류 콘텐츠 전파와 뉴미디어 콘텐츠의 결합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사업을 개발하고 있는 제작사로 이번에는 뮤지컬 를 선보인다.
뮤지컬 는 어느 하루 밤, 다섯 곳의 다른 레스토랑에서 벌어지는 다섯 가지 사랑의 에피소드로 끊임없는 웃음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생각하게 해주는 작품이다.
경쾌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 (주최 ㈜투헤븐엔터테인먼트.C&K, JQ컴퍼니 /연출 박준규)가 다가오는 11월 개막을 앞두고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했다. 뮤지컬 에는 박준규, 박상면, 김민수, 임강성, 김남호, 박종찬, 김영환, 루나f(x), 이하나, 문슬아가 출연할 예정이다.
오프브로드웨이가 최고의 뮤지컬 넘버라 찬사를 보낸 의 개성 넘치는 음악은 록큰롤, 컨츄리, 발라드, 스윙, 탱고,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컬 넘버 구사로 폭넓은 연령층의 관객들에게 사랑 받을 만 하다. 소극장 뮤지컬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완성도 높은 리듬과 멜로디는 누구라도 한번 들으면 그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될 것이다.
?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