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와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의 콜라보레이션,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버스킹 공연!!:내외신문
로고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와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의 콜라보레이션,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버스킹 공연!!

김미령 | 기사입력 2016/10/07 [18:07]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와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의 콜라보레이션,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버스킹 공연!!

김미령 | 입력 : 2016/10/07 [18:07]


: : 사진-뮤지컬 메인Poster / 제공-투헤븐엔터테인먼트
[내외신문=김미령기자] 뮤지컬 가 11월 개막을 앞두고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여의도에서 버스킹 공연을 한다.?
오는 10월 8일 여의도 한강 공원(물빛광장방향) 서울밤도깨비야시장 내 잔디광장에서 버스킹에는 배우 박준규, 임강성, 김남호 등이 참여해 관객들을 먼저 만나게 된다.?
뮤지컬 를 기획한 ㈜투헤븐엔터테인먼트는 “개막 전 배우들이 관객들과 먼저 만나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의 다양한 장르의 넘버들을 미리 관객들에게 선보이는 자리가 되기 때문에 모두들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극 전체를 보여줄 수는 없지만 이번 버스킹에서 선보이는 넘버들만으로도 의 매력에 빠질 것.”이라고 전했다.
어느 하루 밤, 각기 다른 레스토랑에서 벌어지는 다섯 가지 사랑의 에피소드로 끊임없는 웃음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생각하게 해주는 뮤지컬 는 박준규, 박상면, 김민수, 임강성, 김남호, 박종찬, 김영환, 루나 f(x), 이하나, 문슬아가 출연한다.?
배우 박준규의 연출로써의 변신이 기대되는 뮤지컬 는 오는 11월 11일부터 2월 12일까지 KT&G상상아트홀(삼성동)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