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황금연휴에 떠나지 못하는 당신! 가까운 대학로에서 인도 여행을 즐기자! 본격 여행 권장 프로젝트 연극 <인디아 블로그> ‘굿바이 1+1 할인’ 이벤트 진행!:내외신문
로고

황금연휴에 떠나지 못하는 당신! 가까운 대학로에서 인도 여행을 즐기자! 본격 여행 권장 프로젝트 연극 <인디아 블로그> ‘굿바이 1+1 할인’ 이벤트 진행!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6/02 [18:45]

황금연휴에 떠나지 못하는 당신! 가까운 대학로에서 인도 여행을 즐기자! 본격 여행 권장 프로젝트 연극 <인디아 블로그> ‘굿바이 1+1 할인’ 이벤트 진행!

편집부 | 입력 : 2016/06/02 [18:45]


:: 사진 = 연극 ‘굿바이 1+1 할인’ 이벤트 이미지 | 제공 = 연우무대 ::
[내외신문=김미령기자] 때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6월 초, 황금연휴를 이용해 짧은 휴가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매일 바쁜 일상에 치여 사느라 아직 황금연휴 휴가 계획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도심에서 가까운 공연장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공연이 끝나고 객석에서 일어서는 순간 당장 인도행 비행기 티켓을 끊고 싶은 충동을 불러일으킬 연극 가 황금연휴를 맞아 특별할인을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6월 1일(수)~6월 6일(월) 공연 예매 시, 티켓 2매를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굿바이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연극 의 Episode2 앵콜 공연은 아버지에게 등 떠밀려 인도로 온 여행 무식자 승범(임승범)이 음악에 심취한 여행 애호가 다흰(김다흰)을 만나 여정을 함께 하면서 인생에 새로운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으로, 배우들이 인도에서 직접 작사, 작곡한 음악은 물론 빈티지한 음악들로 무대를 채워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또한 6월 12일(일)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그간 공연을 사랑해 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물찾기’ 이벤트와 ‘친필사인 감사엽서 증정’ 이벤트를 각각 진행해 훈훈함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봤을 청춘을 여행으로 풀어내며 깊은 공감과 함께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연극 는 오는 6월 12일(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